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우건설, 더블역세권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 분양
[헤럴드경제=정순식 기자]대우건설이 서울 강남구 역삼동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시티 오피스텔을 분양중이다. 지하 8층~지상 19층 1개동 총 728실이다. 전용 20~29㎡의 소형으로 구성됐다. 이 단지는 지하철 2호선과 신분당선 환승역인 강남역 1번 출구와 불과 30여m 거리의 초역세권 단지다. 테헤란로와 강남대로가 지나는 강남역사거리에 위치해 있어 교통환경이 좋다.

대규모 사무실이 모여있는 강남역 사거리에 위치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사업지 주변에는 편입학원․로스쿨학원, 세무서․세무사 사무실, 삼성타운 등 오피스가 모여있다. 편리한 편의시설을 갖춘다.

4층과 12층에는 입주민들이 회의와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미팅룸과 비즈니스센터 등이 들어선다. 지하층에는 실별 보관함이 설치되고 무인택배시스템과 자전거 주차장 및 샤워시설이 꾸며진다. 좁은 공간을 넓게 쓸 수 있도록 한 평면설계도 강점이다.


중앙난방으로 실내에 들어서야 할 보일러실과 실외기실을 없앴다. 벽식구조를 도입해 실내에 기둥이 없어 넓게 쓸 수 있다. 창면적을 최대한 확보하고 내부 층고를 높여 개방감을 높였다.

실별 전기냉․난방기를 설치해 간절기에는 개별난방이 가능하도록 했다. 태양광 발전시설을 설치해 에너지 사용량을 줄일 수 있다. 강남역 센트럴 푸르지오 시티 오피스텔의 분양가는 3.3㎡당 평균 1790만원선이다. 입주는 2015년 3월 예정. (02)2052-6225

s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