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보고싶다’ 여진구, 처절한 오열..대체 무슨 사연이길래?
아역배우 여진구가 오열연기를 통해 안방극장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11월 14일 오후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연출 이재동) 제작사 측은 오열하고 있는 여진구의 모습이 담긴 스틸 컷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여진구는 상처투성이 얼굴로 온몸에 붕대를 감고 있다. 그는 주변 사람들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처절하게 몸부림 쳐 그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여진구는 드라마 ‘해를 품은 달’ 출연 당시, 극중 신병으로 인해 궁에서 쫓겨난 연우(김유정 분)의 이름을 애타게 부르며 오열하며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은 바 있다.

그는 이번 ‘보고싶다’에서 단 한 장의 사진만으로도 한정우의 아픔과 슬픔을 고스란히 느껴지는 오열연기로 다시 한 번,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고싶다’ 제작사 측 한 관계자는 “여진구의 오열은 첫 사랑을 지켜내기 위한 한정우의 아픔이 절로 느껴질 정도로 압권이었다”며 “그의 진면목을 확인할 수 있는 ‘보고싶다’ 3회에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보고싶다’는 열다섯, 가슴 떨리는 첫사랑의 기억을 간직한 두 남녀의 사랑이야기를 담아내며 첫사랑 신드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