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마이퀸’ 김수로 “진심으로 승부하겠다”
배우 김수로가 진정성을 무기로 ‘마이퀸’을 이끌어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11월 8일 오후 2시 30분 서울 종로구 더 플레이스 광교점에서는 케이블채널 스토리온 ‘김수로 김민종의 마이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마이퀸’의 MC를 맡은 김수로는 “기존 MC 스타일에서 탈피해서 진행해보고 싶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방송 중에 계산하고 약속하는 것들을 최대한 없애고 투박스럽게 진행하고 싶었다. 그러다보니 제작진들과 마찰이 있었다”며 “우리만이 할 수 있는 것들을 개척하고 싶었다. 그래야 누가 오거나 시즌2가 나와도 프로그램에 중심있게 흘러갈 수 있을 것 같았다. 진심으로 승부를 보자고 생각했다”고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또한 김수로는 “각국의 코리안 퀸들을 만날 때 시청자 입장에서 가장 궁금한 것이 무엇인가에 초점을 맞춰 질문하고 진행했다”며 “재미 뿐 아니라 무언가를 가져갈 수 있는 프로그램이었다. 우리 스스로 배우는 것도 많았고 시청자 분들도 저희가 느낀 것들을 똑같이 느꼈으면 좋겠다”고 바람을 덧붙였다.

‘마이퀸’은 김수로와 김민종이 세계 각국을 돌며 자신의 영역에서 두각을 보이는 여성들을 만나 그녀들의 성공 스토리와 라이프 스타일을 전하는 글로벌 로드쇼다.

두 사람은 업계와 나이를 불문하고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등 유럽은 물론 아시아까지 전세계 각지에서 자신의 길 개처에 성공하며 ‘코리안 퀸’으로 선정된 우리시대의 새로운 여성 멘토들을 직접 찾아 나선다.

한편 ‘마이퀸’은 오는 11월 28일 오후 11시에 첫방송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