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엔블루, 日 아레나 투어 성황리에 마무리 ‘10만 관객 동원’
씨엔블루가 일본 6개 도시 9번의 공연으로 총 10만 관객을 동원하며 첫 아레나 투어 ‘아레나 투어 2012~ 컴온~’을 성황리 마무리했다.

씨엔블루는 지난 10월 2일 가이시 홀에서 열린 공연을 시작으로 20일과 21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에 이르기까지 총 20여일에 걸친 대규모 투어를 펼쳤으며, 투어 파이널인 21일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에서는 트리플 앵콜 포함 약 3시간에 이르는 열띤 공연을 펼쳤다.

21일 마지막 공연에서 리더 정용화는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장을 보고 깜짝 놀랐다. 이번 공연에 이렇게 많이 와 주셔서 감사하다”는 인사를 시작으로 직접 피아노 연주를 하며 ‘필링’, ‘디즈 데이즈’ 등을 열창했다.


또 멤버들은 “최근 개인 활동도 많이 하고 있지만 네 명이서 라이브를 하고 있을 때가 가장 행복하다. 앞으로도 멋진 라이브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들은 ‘해브 어 굿 나잇’, ‘웨이크 업’, ‘블루 스카이’, ‘티어 드롭 인 더 레인’, ‘타임 이즈 오버’와 일본 데뷔 싱글 ‘인 마이 헤드’로 뜨거운 열기를 이어갔다.

씨엔블루는 마지막 곡에 이은 앵콜, 트리플 앵콜까지 관객들의 뜨거운 반응 속에 이번 공연을 마무리했다.

한편 이번 사이타마 슈퍼 아레나 공연을 수록한 라이브 DVD는 내년 1월 23일 발매되며, 씨엔블루는 오는 12월 19일 일본에서 4번째 싱글을 발표한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