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범수, 여행 에세이집 ‘나는 미남이다’ 출간
가수 김범수가 자신의 이야기를 담은 여행 에세이집 ‘나는 미남이다’(부제:인생은 성실함을 배신하지 않는다)를 출간한다.

오는 11월 5일 출간되는 ‘나는 미남이다’는 올해 초 김범수가 유럽배낭여행을 계획, 준비단계에서부터 여행을 마치고 복귀하기까지의 이야기들을 적어 낸 여행 에세이집이다.

유럽 9개국(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프랑스, 네덜란드, 벨기에)에서 벌어진 다양한 에피소드들과 혼자만의 여행을 통해 느낀 감정들을 솔직하게 담아냈다.


또 김범수가 유럽 이곳 저곳을 여행하면서 카메라에 직접 담아 온 사진들과 지나간 추억들을 떠올리며 나열한 비공개 사진 컷 들은 포토에세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책 곳곳에 배치되어 보는 재미를 더해 주고 있다.

이에 더해 이제껏 공개되지 않았던 김범수의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들을 가감 없이 표현해 독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나는 미남이다’의 출판사 스타일북스의 한 관계자는 “김범수의 첫 번째 책 출간 소식에 팬들은 물론 많은 일반 독자들까지 큰 기대를 표하고 있다”며 “가식이나 화려한 치장 없는 담백한 문장과 여행지를 직접 셀카로 담아낸 것이 이번 에세이의 특징이다. 모두가 알고 있던 가수 김범수의 모습 보다는 사람 김범수의 향기를 물씬 느낄 수 있는 책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