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골프플라자>
○…코브라골프는 ‘ZL 앙코르(Encore) 레드 드라이버’를 출시한다. 기존의 블랙과 화이트에 이어 레드 헤드 출시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언 폴터 등 유명 선수들이 사용하는 ZL 앙코르 드라이버는 페이스의 고반발 영역을 기울어진 타원 형태로 배치시켜 비거리 성능과 관용성을 높인 제품이다. 70만원.

○…충북 충주시 노은면에 조성된 동촌GC가 최근 정식 개장했다. 명문 골프장 중 하나인 남촌CC(경기 광주)의 계열 골프장으로 천혜의 자연을 살리면서도 전략적인 코스를 앉혔다는 평가를 받는다. 중부내륙고속도로 북충주IC에서 5분 거리. 일반 회원(1억5000만원)과 프리미엄 회원(3억원)을 모집 중이며, 회원은 남촌CC 잔여타임 예약이 가능하다. (043)722-0707 



○…르꼬끄 골프는 후원선수인 김하늘의 우승을 기념해 ‘김하늘 우승 기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간절기 인기 아이템 3개 품목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세련된 컬러감과 슬림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저지 미들러 카디건 2종이다.

○…캘러웨이골프는 DF시리즈의 최신작, 오디세이 DFC(Dual Force Classic) 퍼터를 출시했다. DF 시리즈는 94년 첫 출시 당시 최초로 인서트 페이스를 장착한 신개념 퍼터로 각광을 받았다. 신제품 DFC 퍼터는 아시아 골퍼들의 체형에 맞게 설계된 제품으로, 우리나라와 일본에서만 한정 출시된다. 충격을 흡수하는 ‘스트로노믹(Stronomic®)’ 소재를 인서트에 사용해 오디세이의 또 다른 대표상품인 화이트 핫 인서트 퍼터에 비해 보다 단단하고 견고한 타구감을 제공한다. 18만원.

○…투어스테이지를 수입 판매하는 (주)석교상사는 기존의 V-iQ 포지드(Forged)의 장점과, 디자인을 겸비한 신개념 여성용 단조 아이언 V-iQ 만다린 오렌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상급자 지향형 여성 골퍼들을 위해 기존 V-iQ 포지드 아이언의 장점인 날카로운 헤드 형상과 연철단조 아이언 특유의 손맛을 더해 신개념 여성 전용 연철단조 아이언을 탄생시켰다. 220만원

○…인터넷 부킹사이트 XGOLF에서 업계 최초 실시간 골프패키지 예약서비스를 론칭했다. 일반적으로 상담원을 통해 접수를 하고 몇 차례 통화를 해야 예약 확정이 가능했지만, XGOLF 실시간 골프패키지는 일반 골프장 예약처럼 유저가 직접 원하는 골프장을 선택하고 1일차, 2일차 티업 시간을 선택해 실시간으로 예약과 확정을 동시에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주)골프존은 ‘골프존 홀인원 시즌 2’에서 격주로 진행하던 이벤트 금액의 2배인 4000만원의 상금을 내걸고, 홀인원 고객들에게 상금을 균등하게 나눠주는 ‘홀인원 시즌 2 더블찬스’ 이벤트를 29일까지 실시한다. 이 이벤트는 2주 동안 골프존 시스템 내에서 ‘인터불고 경산’ 또는 ‘경주컨트리클럽’ 코스에 접속, 이벤트 홀에서 홀인원을 하면 총 4000만원의 상금을 홀인원 고객에게 균등 분할한다.

○…아난티 클럽, 서울은 내달 15일까지 한 달간 갤러리로 변신해 ‘도예가 이재준 & 강경연의 2인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컨트리클럽의 명성에 걸맞게 골프 외에 다양한 액티비티를 선보여온 아난티 클럽, 서울은 가을을 맞아 골프와 문화 콘텐츠의 결합이라는 주제로 클럽하우스의 독특한 공간과 어울리는 작품 20점을 엄선해 전시한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