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스타강사 김미경, tvN ‘스타특강쇼’에서 앵콜 강의…주제는 돈과 결혼!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올 여름 tvN ‘스타특강쇼’에 출연해 대한민국 최고 스피치 강사가 될 수 있었던 본인만의 성공 레시피를 전해 화제를 모았던 스타 강사 김미경이 ‘스타특강쇼’에 다시 한 번 출연해 ‘여자의 진짜 스펙’이라는 주제로 앵콜 강의(17일 밤 9시 방송)를 펼친다.

대한민국 NO.1 스피치 강사 김미경은 지난 8월 tvN ‘스타특강쇼’에 출연해 본인이 국내 최고 스피치 강사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전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김미경이 출연한 방송은 최고 시청률 3.1%(AGB닐슨미디어리서치, 케이블 가입가구 기준)까지 치솟으며 동시간대 시청률 1위, ‘스타특강쇼’ 역대 최고 시청률을 기록할 정도로 큰 화제를 낳았다.

이후 김미경의 강의를 한번 더 보고 싶다는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다. 시청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이번 주 앵콜 강연을 펼치게 된 김미경은 ‘스타특강쇼’에서 ‘여자의 진짜 스펙’을 주제로 ‘결혼’과 ‘돈’에 관한 자신만의 인생 철학을 전한다. 김미경은 “결혼은 창업”이라는 기막힌 비유로 300여명 청중들의 고개를 끄덕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김미경은 “결혼은 대주주 두 명이 만나서 창업을 하는 것”이라며 “1대, 2대, 3대까지 번창시킬 수 있는 능력을 지닌 두 사람이 만나는 중대한 일”이라고 결혼을 정의했다. 

이어 “부부는 자녀라는 직원들을 데리고 그들이 결혼해 계열사를 차리도록 도와주는 본사”라고 설명하며 “본사 역할을 해야 하는 부모는 미래 예측 능력을 지녀야 한다”고 책임감 있는 결혼의 중요성을 역설했다.

특히 김미경은 성공적인 결혼 사례로 국가대표 춤꾼 팝핀현준과 대장금 OST ‘오나라’의 주인공 명창 박애리 부부를 ‘스타특강쇼’ 녹화현장에 초청해 청중들을 깜짝 놀라게 했다. 이들 부부는 김미경과의 특별한 인연과 결혼 생활 에피소드를 들려주는 한편, 부인 박애리의 노래에 맞춰 남편 팝핀현준이 감각적인 춤을 추는 깜짝 퍼포먼스도 선보여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이번 주 tvN ‘스타특강쇼’에서는 인생 선배로서 김미경이 들려주는 좋은 남편 고르는 법, 남자들은 모르는 여자의 속마음, 경험에서 우러나오는 돈에 대한 철학 등 귀에 쏙쏙 들리는 명품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