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싸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남자 39위, 1위는?
[헤럴드생생뉴스]싸이가 올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성 중 한 명에 선정됐다.

미국 매체 애스크맨(Askmen.com)은 최근 홈페이지를 통해 ‘2012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성 49’ 리스트를 공개했다. 싸이는 ‘미국에서 돌풍을 일으킨 한국의 가수 겸 싱어송 라이터’로 소개되며 39위에 올랐다.

이 매체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에서 4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최근 싸이가 ‘엘렌쇼(Ellen DeGeneres Show)와 ’2012 MTV 뮤직비디오 시상식‘, ’SNL(Saturday Night Live)‘에 출연한 사실 등을 소개하기도 했다. 


이 매체는 올해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남성’ 1위로 영화 007 시리즈의 주인공 제임스 본드를 선정했다. 애스크맨은 ‘지난 50년 동안 23편의 영화에서 6명의 배우가 연기한 제임스 본드는 팬들을 한 번도 실망시킨 적이 없다’며, ‘단연 이 시대 최고의 아이콘’이라고 평가했다.

2위는 육상선수 우사인 볼트, 3위는 빌 클린턴 전 미국 대통령이 뽑혔다. 또 11위에 오바마 미국 대통령, 12위에 수영선수 마이클 펠프스, 24위에 롬니 미국 대선 후보, 30위에 조제 무리뉴 레알 마드리드 감독 등이 올랐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