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맨유,FC 포르투 로드리게스 영입하나?
[헤럴드생생뉴스] 맨유는 올여름 이적 시장에서 로빈 판 페르시, 카가와 신지를 영입해 공격진 개편에 나섰다.

이에 현지 언론들은 맨유가 공격수 중 한 명을 떠나보내고 측면이나 중원 보강에 힘을 쏟으리라고 전망하고 있고, 특히나 치차리토,안데르손의 이적설이 꾸준하게 제기되는 상황이다.

포르투갈 언론 ‘아 볼라’는 FC 포르투 소속의 로드리게스가 맨유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보도하며 치차리토가 팀을 떠날 가능성이 크다고 보도했다. 로드리게스는 지난 시즌 포르투갈 리그에서 12골을 터트렸고, 빠른 발과 화려한 개인기를 자랑해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비교되고 있는 유망주다.

‘아 볼라’는 맨유가 로드리게스를 영입할 자금을 마련하기 위해 치차리토를 떠나보낼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치차리토는 이번 시즌 프리미어 리그에서 단 한 경기에만 선발 출전하며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다.

이미 레알 마드리드, 첼시 등으로의 이적설이 있었던 치차리토는 여전히 맨유에 남아 기꺼이 주전 자리를 두고 경쟁하겠다고 밝혔지만, 여전히 그를 둘러싼 이적 보도는 끊이지 않고 있다. 

한편 지난 4일(한국시각) 영국 맨체스터 지역지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는 알렉스 퍼거슨 맨유 감독이 로드리게스 영입에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으며, 영입 자금을 위해 미드필더 안데르손(24)을 팔 계획까지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로드리게스의 몸값은 2500만파운드(약 458억원)로 추정되고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