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단신> 질스튜어트뉴욕 가죽팔찌 증정 이벤트 外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강남스타일’ 열풍 주인공 싸이를 전속모델로 발탁한 남성복 질스튜어트뉴욕이 동영상 조회수 100만건 돌파 이벤트를 실시한다. 싸이가 출연한 질스튜어트뉴욕의 동영상은 기존 ‘강남스타일’을 패러디한 ‘뉴욕스타일’로서, 유튜브 공개 5일만에 조회수 100만건을 넘어섰다. 매장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가죽 팔찌 세트를 선물한다. 기한은 제품 소진때까지. 


○…금강제화의 유럽 스타일 브랜드 르느와르가 올 가을ㆍ겨울 신제품 부티 ‘애비뉴’를 출기했다. 8cm 굽의 이 구두는 부드러운 곡선과 최대한 장식을 배제한 디자인으로 세련미를 강조했다. 앞 코와 뒷 굽 부분에는 금색 장식으로 포인트를 줬다. 오는 21일까지 ‘애비뉴’ 라인 신발 구매 고객에게 여성 필수 화장품이 들어있는 ‘미미박스’를 증정한다. 부티 ‘애비뉴’는 짙은 파랑, 보라, 갈색 등 가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색상들을 선보인다. 가격은 23만8000원. 


○…푸마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주목 받는 브랜드 ‘푸시버튼’과 함께 ‘트랜스포머 재킷’을 선보인다. 이 겨울 점퍼는 팔과 허리,모자 부분이 지퍼로 연결돼있어 탈부착을 통해 총 9가지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푸마의 기존 로고를 활용한 검정-노랑 프린트로 경쾌함을 더했다. 푸마는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온라인 스토어 구매 고객에게 지퍼에 연결할 수 있는 소품과 친환경 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푸마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오는 1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6일부터 판매된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