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션단신>루이까또즈 ‘김중만 사진전’ㆍ프로스펙스 ‘W 토탈 서비스’ 外
[헤럴드경제=박동미 기자]○…어그 오스트레일리아(UGG® Australia)가 아티스트들과 협업한 ‘아티스트 콜라보레이션’ 부츠를 선보인다. 이번 협업에는 비주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서영희, 배우 윤은혜, 디자이너 고태용, 쥬얼리 디자이너 김선영, 타투이스트 노보가 참여했으며, 디자이너별로 단 하나씩의 작품을 제작했다. 10월 9일부터 18일까지 어그오스트레일리아 청담점에서 전시되며, 아티스트의 디자인을 단순화 해 별도로 제작한 ‘콜라보 에디션’ 10족만이 한정 판매된다. 수익금 전액은 어린이 재단에 기부된다. 


○…스위스 명품 브랜드 발리는 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이해 두가지 방법으로 활용가능한 가방 ‘울크(ULK)’를 선보인다. 손가방과 배낭 으로 이용 가능한 이 제품은 슈트나 캐주얼 차림 등 어디에나 연출이 가능하다. 송아지, 버팔로가죽에 오염 방지 처리된 특수소재가 섞여 기존 가죽 가방보다 가볍다. 색상은 검정으로, 출시 가격은 245만원이다. 


○…루이까또즈는 문화후원 활동의 일환으로 김중만 작가의 사진전을 개최한다. 그동안 영화ㆍ회화ㆍ음악ㆍ미디어아트 등 다양한 분야의 예술가들과 교류하며 창작활동을 지원해온 루이까또즈는 이번 ‘김중만 사진전’을 통해 사진으로 표현한 초현실주의 작품들을 소개하며, 브랜드 정체성인 ‘이지적 우아함’을 더욱 공고히 할 예정이다. 전시작품 판매 수익금 일부는 유니세프 등 NGO 단체에 기부된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베라왕이 참여한 ‘베라왕 백’이 오는 13일 CJ오쇼핑을 통해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베라왕 백’은 베라왕이 일러스트와 디자인 작업에 직접 참여했다. 해외 패셔니스타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국내 론칭 이전부터 화제를 모은 ‘베라왕 백’은 국내 소비자들을 위해 4계절 활용가능한 클래식한 사각형 디자인의 ‘매디슨(Madison)’과 육각형 스타일의 닥터백 ‘소호(Soho)’ 두 라인으로 출시됐다. (070)7731-0226. 


○…막스앤스펜서에서는 오는 14일까지 온라인 써포터즈로 활동하게 될 ‘유퀸(U queen) 2기’를 모집한다. 자신의 블로그를 가지고 있으며, 온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30대 이상의 소비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유퀸 2기로 활동하게 될 막스앤스펜서 써포터즈 5명은 4개월 동안 막스앤스펜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고,다양한 온ㆍ오프라인 모임과 프로모션 참여에 우선혜택을 받는다. 자세한 사항은 막스앤스펜서 블로그 (http://blog.naver.com/mns_korea)를 참고하면 된다.


○…프로스펙스가 전속모델인 김연아와 김수현이 함께하는 ‘W 토탈 서비스’를 실시한다. 프로스펙스의 W 토탈 솔루션은 패션, 걷기 좋은 장소, 음악 등 ‘워킹’에 대한 모든 것을 소개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새로운 개념의 서비스이다. 편안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조언하는 W Style, 가로수길, 인사동길, 삼청동길 등 걷기 좋은 길을 소개하는 W Place, 걸으면서 들으면 좋은 음악을 추천하고 제공하는 W Music의 세가지 카테고리로 이뤄져있다. 프로스펙스 홈페이지(www.prospecs.com/prospecsw/aboutw.asp)에서 이용 가능하다. pd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