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구하라의 섹시 메이크업의 특별한 비밀은? ‘사각 아이라인’
카라 구하라의 섹시한 아이메이크업 비밀이 공개된다.

10월 3일 오후 방송하는 온스타일 ‘겟 잇 뷰티’에서는 ‘케이-뷰티(K-BEAUTY)’를 주제로 카라의 아이 메이크업 노하우를 전한다.

최근 발표한 새 앨범 ‘판도라’를 통해 선보인 구하라의 ‘섹시 도발’ 아이메이크업 노하우를 비롯해 각기 다른 매력을 부각시킨 멤버들의 아이메이크업 팁이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날 카라의 메이크업을 전담하고 있는 홍성희, 고연정 아티스트가 출연해 커다란 눈을 강렬하게 부각시켜 도발적인 느낌을 살린 구하라의 ‘사각 아이라인’ 방법을 직접 시연한다.

구하라는 화장기 없는 청순한 얼굴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에 따라 급 반전된 이미지로 변신, 베러걸스들의 탄성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이외에도 카라 멤버들의 개인 파우치 공개와 뷰티 노하우에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들이 펼쳐진다. 특히 ‘민낯이 가장 예쁜 멤버’, ‘화장품을 가장 적게 가지고 있는 멤버’, ‘메이크업에 가장 관심이 많은 멤버’ 등의 뷰티 토크 중 펼쳐지는 멤버들의 폭로전은 깨알 같은 웃음을 선사할 계획이다.

촬영을 마친 카라는 “‘겟 잇 뷰티’를 TV를 통해 즐겨봤었는데 이렇게 직접 나오게 되 정말 좋았다. 원조여신 선배님 유진을 실제로 만나게 되서 기쁘다” 등의 소감을 전했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jiyoon225@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