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김구라 ‘화성인 바이러스’ 전격복귀
[헤럴드생생뉴스] 방송인 김구라가 케이블채널 tvN ‘화성인 바이러스’ MC 자리로 돌아온다.

27일 오후 tvN은 “지난 4월 방송 잠정 중단을 선언했던 김구라가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새 MC 자리에 이어 ‘화성인 바이러스’ MC로의 복귀를 선언했다”고 밝혔다.

김구라는 이날 촬영부터 다시 합류할 예정이며 녹화에서는 후임 이윤석과 훈훈하게 바통터치하는 시간을 가진다.

김구라는 2009년부터 3년간 ‘화성인 바이러스’ MC를 맡아 특유의 날카로운 통찰력으로 화성인을 낱낱이 해부해 이경규, 김성주와 함께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속 시원하게 해결해주며 없어서는 안될 존재로 자리매김했다. 하차 이후 아쉬워하는 시청자들의 의견이 게시판을 도배할 정도로 빈 자리를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많았다.

김구라는 “친정 같은 ‘화성인 바이러스’ 촬영장에 다시 돌아간다고 생각하니 감개무량하다”며 “오랜 부재에도 기다려줘서 고맙게 생각한다. 다시 특유의 날카로움을 가동해 화성인들을 낱낱이 파헤칠테니 기대해달라”고 복귀 소감을 전했다.

그간 김구라의 빈자리를 채워왔던 ‘범생이 지구인’ MC 이윤석은 “원래 주인이 좋은 모습으로 다시 돌아와 무척 기쁘게 생각한다. 앞으로 좋은 활약 기대한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돌아온 김구라 출연분은 오는 10월 2일 밤 9시, 12시 30분에 방송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