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가을철 활력충전> 탈모는 막고 모발은 보호하는 ‘천연성분 양모제’
일동제약 - 세카모린 ④
일동제약은 추석선물로 탈모로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양모제 ‘세카모린’을 강력하게 추천했다. 의약외품인 ‘세카모린’은 탈모 방지 및 두피 영양 공급ㆍ개선을 위한 양모제로, 샴푸와 토닉 2종으로 구성돼 있다.

탈모 방지 및 양모에 효능이 있는 살리실산ㆍ니코틴산아미드ㆍ토코페롤아세테이트 외에도 9종의 천연 허브 추출물과 아로마오일 조합인 피코헤어콤플렉스 성분도 보강해 기존 제품과 차별점을 뒀다는 것이 회사 측 설명이다.

피코헤어콤플렉스는 ‘인디언은 대머리가 없다’는 속설과 통계를 근거로 연구를 진행, 멕시코 의료진과 공동으로 개발한 천연 허브 성분의 제품이다. 

또 상백피ㆍ알로에베라 등 두피와 모발을 보호해주는 허브 성분과 베르가모트ㆍ오렌지오일 등의 아로마 성분을 과학적으로 조합했다. 여러 임상을 통해 효과를 입증받아 천연 허브 성분 발모제의 조성물 특허를 취득하기도 했다. 특히 피코헤어콤플렉스를 통해 양모 효과뿐만 아니라 사용 시 청량감을 줘 기존 탈모제품의 문제점 중 하나였던 끈적임이나 특이한 향취 등도 없앴다.

‘세카모린’은 2~3주 단기간만 사용해도 모공의 유분을 제거하고 모근에 영양을 반복적으로 공급해 탈모 방지와 양모 효과를 동시에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세카모린’은 일동몰(www.ildongmall.co.kr)을 비롯한 각종 인터넷쇼핑몰ㆍ약국ㆍ피부과ㆍ피부관리숍ㆍ한의원ㆍ미용실ㆍ화장품대리점 등을 통해 시판되고 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