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티아라 ‘섹시러브’ 뮤비, 버전마다 인기몰이 ‘명불허전’
걸그룹 티아라의 신곡 ‘섹시러브(SEXY LOVE)’ 뮤직비디오가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다양한 버전으로 제작, 공개된 ‘섹시러브’ 뮤직비디오는 9월 7일 오전 현재 곰TV에서 드라마버전과 댄스버전이 각각 37만 5559회, 56만 206회의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특히 지난 5일 오후 5시에 공개된 로봇댄스버전은 조회수 18만 9252회를 기록하며 뮤직비디오 순위에서 정상을 차지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발라드곡 ‘낮과밤’ 뮤직비디오 역시 10만건에 가까운 조회수를 기록하는 등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다.


일각에서는 앨범 발매 전, 화영 탈퇴와 관련해 많은 진통을 겪은 티아라가 이번 앨범에서도 순항 할 수 있을 지 우려하기도 했지만 음원-뮤직비디오 차트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며 그런 우려를 불식시켰다.

‘섹시러브’는 ‘보핍보핍(BO PEEP BO PEEP)’, ‘롤리폴리(ROLY-POLY)’, ‘러비더비(LOVEY-DOVEY)’로 꾸준히 호흡을 맞춰온 작곡가 신사동호랭이와 최규성의 4번째 시리즈 작품이며 화영이 탈퇴한 후 티아라가 정식으로 발매한 첫 신곡이다.

한편 티아라는 오는 18일 오후 8시, 홍콩 구룡지역 완차이에 위치한 스타홀에서 대규모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