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연예계 반전집안 스타에는 누가 있을까?
[헤럴드생생뉴스] 27일 오전 방송된 SBS ‘좋은 아침-생방송 연예특급’ 에서는 법조계 출신에서 부터 CEO 출신 까지 연예계 반전집안 스타들에 대해 알아봤다.

먼저 전세계적으로 ‘강남스타일’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싸이의 경우 대표적인 반전집안 스타다. 그는 강남 8학군 출신에 미국 버클리음대를 졸업한 인재로, 그의 아버지가 반도체 부품을 만드는 제조회사 디아이 CEO이다. 또 그의 누나 역스 유명한 푸드스타일리스트로 교수직에 역임하고 있으며 그의 어머니는 강남에 유명 레스토랑을 여러개 운영하고 있다.

또한 독일 출생의 하하 역시 석사 출신이라는 반전을 갖고 있다. 그의 모친 융드옥정은 피아노를 전공한 독일 유학파 출신에 신학 박사이며, 누나는 버클리 음대를 졸업하고 현재 명지대 교수로 재직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유세윤 역시 유복한 가정에서 자라온 것으로 밝혀졌다. 과거 유세윤의 절친 장동민은 한 예능방송에서 “유세윤 집에 놀러갔다가 깜짝 놀랐다. 유세윤 혼자 방을 3개나 쓰더라”면서 항간에 떠돌던 유세윤 재벌설이 일부 사실임을 증명했다.

특히 배우 고창석의 경우 머슴같은 이미지와 달리 대단한 학자 집안으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큰 형은 서울 법대와 하버드대 법대를 졸업하고 현재 유명한 로펌에서 파트너로 일하고 있으며, 누나 역시 미국에서 교수 생활을 하고 있다.

또 배우 유오성은 서울대 교수인 큰 형과 차장검사인 작은 형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반전집안 스타 대열에 이름을 올렸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