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응답하라 1997’, 미공개 사진 大방출 ‘또 다른 재미’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응답하라 1997’의 촬영장 미공개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사진은 촬영 도중 쉬는 시간에 찍힌 것으로, 극중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편한 모습들이 담겨 있다.

먼저 주인공 은지 사진은 이른바‘뽀로로 은지’라고 불리며, 화제다. 사진 속 은지는 아직 콘택트 렌즈를 끼기 전 중학교 시절의 모습이다. 앞머리는 뱅스타일로 이마를 모두 가리고 ‘똥글뱅이’ 안경을 쓰고 있는 얼굴이 헬멧 쓴 뽀로로와 100%의 싱크로율을 자랑한다는 반응이다.

이어 호야의 떡볶이 CF 사진은 여성 팬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다정한 표정으로 손에 든 떡꼬치를 카메라를 향해 내밀며 “아~”라고 하는 모습이 여심을 흔들고 있는 것.


극 중에서는 보기 힘들었던 의외의 친분인증 사진도 눈길을 끈다. 은지와 이시언의 투샷을 살펴보면 서로에게 바나나 우유와 과자를 먹여주거나, 친밀하게 귓속말을 주고받는 등 다정한 모습이 그것이다. 더불어 은지에게 컵라면을 억지로 먹이는 듯한 이시언의 장난에서 두 사람의 친밀함을 엿볼 수 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뽀로로 은지 정말 대박 귀여움. 이대로 뽀로로 뮤지컬에 출연하면 어떨지?” “역시 저렇게 웃긴 안경도 은지가 쓰면 귀엽구나 부럽부럽” “헉. 호야가 나한테 떡꼬치를 내밀고 있네~ 너무 좋아서 눈물이 날 것 같음 흑” “호야 떡볶이사진 대박! 앞으로도 미모돋는 이런 컷 자주 투척해주삼” “이시언-은지 조합 의외지만 은근 잘 어울리네~ 연기가 자연스럽다 했는데 역시 출연자들 친분이 드라마에도 묻어나는 듯”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응답하라 1997’은 H.O.T와 젝스키스로 대변됐던 1990년대 부산을 배경으로, H.O.T 광팬 시원(정은지 분)과 ‘시원바라기’ 윤제(서인국 분)를 비롯해서 학찬(은지원 분), 준희(호야 분) 등 개성만점 고등학생 여섯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2년 33살이 된 주인공들이 동창회에 모여, 추억 속에 묻어뒀던 1990년대 후반 파란만장한 스토리를 꺼내면서 흥미로운 스토리와 볼거리로 호평받고 있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