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싸이, ‘강남스타일’ 인기 업고 광고계 접수
가수 싸이가 LG 유플러스의 새로운 얼굴이 됐다.

싸이 측은 8월 24일 “싸이가 유플러스의 새로운 모델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해당 CF에서 싸이는 ‘강남스타일’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유플러스 광고 메시지가 어우러져 누구나 따라 하기 쉽고 새로운 ‘유플스타일’을 선보인다.


곧 온에어 예정인 해당 CF는 싸이가 머물렀던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진행됐으며 현재 촬영을 모두 끝마친 상태다.

LG 유플러스 마케팅 담당자는 “한국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미국 아이튠즈 뮤직비디오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약 40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5천만 건을 돌파하며 새로운 K-POP 대표 스타로 거듭난 싸이가 LTE 고객만족도 1위·세계 최초 LTE 전국망과 VOLTE 상용화 등을 성공시켜 전세계에 LTE 기술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는 유플러스와 잘 어울리는 모델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모든 연령층에서 국민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싸이와 유플러스가 만나 브랜드 파워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고 싸이를 모델로 발탁한 이유를 밝혔다.

한편 현재 미국에 머물고 있는 싸이는 LA 다저 스타디움을 가득 메운 5만 여 관중들 앞에서 말춤을 선보이는가 하면 미국 생방송 TV 프로그램 ‘빅 모닝 버즈 라이브(Big Morning Buzz Live)’에 출연해 큰 관심을 받았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