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싸이, LA 다저스타디움 등장..현장 분위기 살펴보니 ‘후끈’
가수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울려퍼진 미국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의 현장 모습이 공개됐다.

8월 21일 오후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 1분 3초 가량의 영상 속에는 ‘강남스타일’ 곡에 맞춰 말춤을 추는 현지인들의 모습과 전광판을 통해 소개되는 싸이의 모습이 담겨져 있다.

‘강남스타일’이 흘러나오자 수 많은 관객들은 자리에서 일어나 댄스실력을 과시했다. 특히 한 미국인 커플은 ‘말춤’의 포인트 안무를 그대로 따라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경기를 관람하고 있던 싸이가 전광판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자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반가워했다. 싸이는 쑥스러운 표정으로 손을 흔들며 인사를 하다가 자리에서 일어나 ‘말춤’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했다.

일각에서는 싸이가 이날 경기장에서 정식 공연을 연다는 소문이 있었지만, 그는 이날 관람객 자격으로 경기장을 찾은 것으로 알려졌다.

싸이는 최근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투브에서 4천만 조회수 돌파하는가 하면, CNN, LA타임즈, 월스트리트저널, 허핑턴 포스트, 프랑스 M6 TV과 같은 해외 유력 언론들이 그를 집중 조명하는 등 전 세계적인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한편 싸이는 지난 15일 캐나다 출신 팝스타 저스틴 비버의 기획사 측의 제안으로 미국행 비행기에 오른 바 있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