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렉시, 4년 5개월 만의 컴백..시크+도도 매력 발산 ‘눈길’
4년 5개월 만의 컴백을 앞두고 있는 가수 렉시가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렉시는 8월 20일 오전 경기도 양평의 스튜디오에서 진행된 신곡 ‘놀자(NOLZA)’의 뮤직비디오 촬영 장면을 담은 사진을 공개해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렉시는 시종일관 당당하고 시크한 모습으로 ‘놀자’의 리듬에 맞춰 자신만의 매력을 드러냈다.


네티즌들은 “스틸 컷만 봐도 느껴지는 렉시의 포스. 뮤직비디오 풀 버전을 보고 싶다” “돌아온 렉시, 무대에서 하루 빨리 만나고 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렉시의 컴백곡 ‘놀자’는 트랜디 한 일렉트로닉 댄스 장르로 강렬한 베이스와 리듬 위에 렉시 특유의 개성 넘치는 랩이 어우러진 곡으로, 전작 ‘하늘위로’로 렉시와 호흡을 맞추었던 JC김지은이 보컬로 참여해 의리를 과시했다.

이 곡은 이효리 ‘10minute’의 작곡가 김도현이 오랜만에 렉시를 위해 내보이는 야심작으로, 작사 또한 신화를 비롯해 여러 아티스트들의 랩을 담당했던 데이비드 김(David Kim)이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카리스마 넘치는 렉시의 랩이 한층 더 강렬하고 신나는 리듬을 주도해가며 열정적인 파티 분위기를 높인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크 멜로디가 머릿속에 맴돌며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수 있다는 평이다.

한편 오랜만에 컴백을 앞두고 있는 렉시는 배우 천정명의 소속사 레드라인 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활발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