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온필, 액티비티 예약 오픈 기념 이벤트

세부 현지 액티비티 무료 이용권, 인천-세부 왕복 항공권 증정


필리핀 여행 정보 사이트 온필(www.onfill.com)이 액티비티 사전 예약 서비스를 오픈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9월 1일까지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출석 도장을 찍으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하루에 한 명씩 추첨을 통해 ▲세부 에코스파(SEA SHELL 마사지 5명/WALNUT 마사지 5명) ▲C.P.Phil(보홀데이투어 5명/호핑투어 5명) ▲포세이돈 다이브 센터(체험다이빙 5명/제트스키+바나나보트 5명)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하고 가장 많은 출석도장을 모은 사람 중 추첨을 통해 ‘인천-세부 이코노미 왕복항공권 1매(세금 및 유류 할증료 제외)가 지급된다.


온필 액티비티 예약 서비스를 통해 호핑투어, 제트스키, 스파 등 필리핀 세부여행의 필수코스를 항공권, 호텔 예약처럼 한국에서 사전에 예약할 수 있다. 현재 보홀 데이투어를 비롯하여 체험다이빙, 경비행기 투어, 요트 풀 차터, 렌터카, 파라세일링 등 총 15가지의 상품이 준비되어 있다.

 


온라인으로 예약 가능하며 24시간 이내에 각 액티비티를 담당하는 현지 업체에서 확인 전화 및 예약 확인증을 발급해준다. 결제도 현지에서 직접 지불하면 되므로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다. 현재 세부 지역만 서비스하고 있으며 보라카이 지역도 준비 중이다.


온필 관계자는 “여행객들이 비용이나 예약의 안정성에서 가장 부담스러워하는 부분이 바로 액티비티 영역이라고 판단했다”며 “기존 레스토랑 위주로 진행된 온필의 할인쿠폰과 액티비티 사전예약 서비스를 통해 부담스럽지 않은 금액으로 알차게 자유여행 일정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액티비티 상품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