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올림픽 개막식서 UFO 등장!…육안으로도 식별 가능
[헤럴드생생뉴스]2012 런던올림픽 개막식 현장에 미확인비행물체(UFO)가 나타났다는 주장이 제기돼 화제다.

미국 허핑턴포스트는 29일(현지시각) 지난 런던올림픽 개막식 현장에서 UFO로 추정되는 물체가 카메라에 포착됐다며 문제의 비행물체가 고스란히 담긴 동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동영상에서 UFO로 짐작되는 비행물체는 타원형을 갖추고 있으며 은은한 빛까지 발산한다. 또 불꽃놀이가 한창임에도 불구하고 지나치게 선명해 육안으로도 확인할 수 있을 정도다. 약 30초간 모습을 드러낸 이 비행물체는 올림픽 스타디움 공중에서 천천히 이동한다.

사실 이날 미확인비행물체의 등장은 예고된 것이기도 하다.

앞서 전 영국 정부 UFO조사팀의 요원이었던 UFO 전문가 닉 포프는 지난달 “외계생명체가 올림픽을 보려고 모인 엄청난 인파 앞에서 스스로를 내보이기 위해 초자연적인 비행선을 이용할 가능성이 있다”고 예측한 바 있다. 그는 이날 “많은 사람들은 올림픽이라는 대규모 이벤트에 앞서 테러 등을 막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실 우리는 상상하기 힘든 또 다른 영역에도 눈을 돌릴 필요가 있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닉 포프의 이같은 주장에도 불구하고 일부 네티즌들은 유난히 선명하게 잡힌 이 비행물체가 합성을 통해 조작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아직까지 그 진위여부는 밝혀지지 않은 상태다.

한편 영국의 일류 베팅업체인 윌리엄 힐(William Hill)은 런던올림픽이 열리는 기간 동안 육상 100m, 펜싱, 축구 등 경기 진행 도중 UFO를 포착하면 무려 1억파운드(한화 약 1780억원)에 달하는 배당금을 지급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모은 바 있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