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씨엔블루 남매그룹’ AOA, 밴드와 댄스를 동시에? ‘대형신인 예고’
데뷔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AOA(Ace Of Angels)가 데뷔가 임박 했음을 알렸다.

AOA는 7월 26일 오후 2시 소속사인 FNC 엔터테인먼트 홈페이지를 비롯해 공식 사이트와 유투브,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두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AOA는 1차 티저 영상부터 신인 그룹임에도 불구하고 억대 컴퓨터 그래픽이 투입된 대작으로 큰 이슈를 모은 바 있다. 이어 2차 영상 역시 화려한 영상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티저 영상에는 마지막 8번째 멤버 Y까지 지상으로 떨어지면서 AOA 8 멤버(설현, 초아, 혜정, 찬미, 유나, 민아, 지민, 유경)들이 지상에 함께 있는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AOA는 ‘씨엔블루 남매’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밴드와 댄스를 동시에 선보이며 신선한 ‘멀티형 걸 그룹’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AOA는 ‘천사들의 에이스’라는 독특한 천사 콘셉트와 멤버들의 팀 내 명으로도 주목을 받았다. 2차례에 걸쳐 공개된 티저 영상으로도 알 수 있듯 아름다운 외모뿐 아니라 신비한 매력으로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미 AOA 공식 페이스북 사이트에는 이미 팬이 4000명을 넘어섰으며, 트위터와 유투브 등 SNS에서의 반응도 뜨거운 상태다.

AOA는 오는 30일 데뷔 기념 쇼케이스를 열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