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도둑들’, ‘박쥐 인간’ 예매율 바짝 추격 ‘뒤집는 일만 남았다’
영화 ‘도둑들’(감독 최동훈)이 할리우드 영화 ‘다크 나이트 라이즈’(감독 크리스토퍼 놀란)의 폭발적이었던 예매율에 제동을 걸었다.

7월 25일 오전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결과에 따르면 ‘도둑들’은 실시간 예매율 40%를 기록하며 47.5%를 기록한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예매율과 접전을 벌이고 있다.

‘다크나이트 라이즈’는 지난 4일 예매 오픈이 시작된 후 줄곧 예매율 정상의 자리를 차지했으며 80%가 넘는 예매율을 기록하기도 했다. 또한 현재까지 박스오피스 1위로 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하지만 25일 ‘도둑들’의 개봉으로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예매율은 큰 폭으로 하락했으며, 반대로 ‘도둑들’의 예매율은 두 배 가까이 상승하며 관객들의 관심을 입증했다.

‘도둑들’은 ‘범죄의 재구성’ ‘타짜’ ‘전우치’의 최동훈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김윤석, 김혜수, 이정재, 전지현, 김해숙, 오달수, 김수현과 임달화, 증국상, 이신제까지 한-중을 대표하는 배우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둑들’이 개봉 6일 만에 300만 관객을 기록한 ‘다크 나이트 라이즈’의 아성을 넘어설 수 있을 지에 대한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도둑들’은 마카오 카지노에 숨겨진 희대의 다이아몬드 ‘태양의 눈물’을 훔치기 위해 한 팀이 된 한국과 중국의 도둑 10인이 펼치는 범죄 액션 드라마다.

조정원 이슈팀 기자 / chojw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