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신재ㆍ옥상달빛 ‘로맨스가 필요해’ OST 참여
[헤럴드경제=남민 기자]감미로운 보이스로 데뷔 전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있는 신인가수 신재가 여성듀오 옥상달빛과 OST에 참여, 주목을 받고있다.

이들은 솔직, 담백, 쿨한 젊은 청춘남녀들의 러브스토리로 회차를 거듭할수록 매니아층을 늘리며 인기리에 방영중인 tvN 수목미니시리즈 ‘로맨스가 필요해’에 참여해 십센치, 델리스파이스, 라쎄린느에 이어 OST를 선보인다.

‘없는게 메리트’ ‘선물할께’ 등 간결하고 담백한 노랫말과 아날로그적인 보이스로 매니아층의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옥상달빛이 ‘로맨스가 필요해’ 2012 OST part.4에 마로니에의 ‘칵테일 사랑’을 감미로운 보이스의 신인 발라드 가수 신재와 함께 상큼한 매력을 발산하며 부른다.


신재와 옥상달빛이 호흡을 맞춘 극중 열매(정유미)와 석현(이진욱)의 러브테마곡 ‘칵테일 사랑’은 원곡 발매 이후 10년이 넘는 동안 꾸준히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스테디셀러곡으로 원곡 특유의 싱그러움과 상큼함을 한층더 세련되게 업그레이드 하기 위해 전자음을 배제하고 최고의 세션들이 연주한 피아노, 기타, 스트링을 강조하면서 신재와 옥상달빛의 완벽한 하모니로 완성했다.

신재와 옥상달빛이 함께 부른 러브테마곡 ‘칵테일 사랑’ 음원은 19일 0시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와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 공개됐다.

suntopi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