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강남 유탑유블레스' 총 513실 분양, 투자자 몰려...

부동산 시장에 불어 닥친 경기침체가 오히려 수익형부동산의 대표 상품인 오피스텔의 인기를 한층 더 높이고 있다는 소식이다.


장기간 지속되고 있는 불경기에도 불구하고 갈수록 높아지는 전세금으로 인해 아파트 대체 상품으로 오피스텔이 각광받고 있기 때문이다. 게다가, 1~2인 가구 등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소형주택에 대한 선호도가 갈수록 높아지고 있어 장기투자가 가능한 상품으로 부각되고 있다.


특히, 뛰어난 입지에 위치해 있는 오피스텔의 경우 안정적인 투자가 가능해 서두르지 않으면 분양을 받기 어려울 정도다. 그렇다면 좋은 입지란 어떤 것일까?

 


첫째, 배후수요가 확실한 대단지를 노려라
둘째, 투자액 대비 수익률이 좋아야 하며 지렛대효과를 최대한 이용해라
셋째, 공실에 대한 위험을 줄이기 위해 역세권 오피스텔을 선점해라
넷째, 향후 발전가능성을 고려하면 시세차익까지 누릴 수 있는 보너스가 주어진다
다섯째, 같은 임대료라면 내부적인 차별화가 있는 곳을 선택해라!(오피스텔 자체 운영 서비스 등)


최근, 강남보금자리지구에 위치한 '강남 유탑유블레스'가 입지 좋은 오피스텔로 투자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강남보금자리지구는 인근에 지하철 3호선과 분당선이 지나는 수서역이 위치해 있으며, 현재 KTX 수서역 역세권 개발이 추진되고 있어 앞으로의 교통발전이 더욱 기대되는 지역이다.


풍부한 배후수요 또한 눈여겨 볼만 하다. 업무시설이 밀집한 강남 오피스타운이 인접해 있으며, 인근 문정지구 법조타운이 개발 완료되면 후광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세곡지구와 KTX 수서역, 문정지구로 이어지는 대규모 비즈니스벨트가 형성될 예정이기 때문에 미래가치가 매우 큰 수익형부동산으로 꼽히고 있다.


'강남 유탑유블레스'는 현재 분양중인 정자역 현대 엠코헤리츠와 판교 SK Hub에 비하면 가격 경쟁력 또한 좋은 편이다. 가격 경쟁력은 투자액 대비 수익률과 직결되므로 절대적으로 검토해야 할 가장 중요한 과제이다.


타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내부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것 또한, '강남 유탑유블레스'만의 특별한 혜택이다.


‘강남 유탑유블레스’는 지하 4층 ~ 지상 10층, 총 513실 규모로 ‘ㄷ’자 형태로 건축되며, 고급아파트와 같은 넓은 중정형 휴게공간은 물론, 바비큐가든이 있는 옥상정원을 조성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갖추게 된다.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와 골프연습장, 택배 보관함, 100% 자주식 주차장 등 입주민들을 위한 편의시설도 들어서며, 드럼세탁기와 냉장고, 전기쿡탑 등 빌트인가구, 공간 활용을 극대화한 다기능 수납장 등이 잘 갖춰져 있다.


이 밖에도 입주자 계약관리 및 주선 등을 지원해주는 자산관리서비스, 조식제공과 주차관제 등의 호텔식 서비스 등 다양한 특화 서비스를 제공하며, 옥상 태양광 발전 시스템 지역냉난방시스템을 통해 관리비 절감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분양문의: ☎ 02-3463-8735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