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장윤주 “차승원 ‘도수코3’ 심사위원으로 꼭 섭외하겠다”
모델 장윤주가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이하 도수코)’의 심사위원으로 배우 차승원을 섭외하고 싶다는 바람을 밝혔다.

장윤주는 7월 1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CGV 청담씨네시티 엠큐브에서 진행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연출 양송철)’ 제작발표회에 참여해 “차승원 선배를 심사위원으로 꼭 섭외하고 말겠다”는 굳은 의지를 보였다.

이날 장윤주는 “차승원 씨와 행사장에서 몇 번 만난 적이 있다. 그 때마다 제가 섭외를 요청했는데 ‘내가 나가서 뭐라그러냐’며 고사하셨다”며 “남자 모델이지만 선배 모델로써 도전자들에게 해줄 수 있는 조언이 많다”고 차승원을 섭외하고싶은 이유를 설명했다.

‘도수코’는 최고의 수퍼모델이 되기 위한 일반인 모델 지망생들의 치열한 경쟁을 담은 미국의 서바이벌 리얼리티 ‘도전!수퍼모델’의 오리지널 한국버전이다.


장윤주가 지난 시즌 1,2에 이어 이번 시즌3에서도 진행자 겸 심사위원으로 활약한다. 특히 이번 시즌3에서는 이전 시즌들에서 심사를 맡았던 글로벌 패션매거진 W KOREA 편집장 이혜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상혁이 고정 심사위원으로 합류했다. 또 백제예술대학 모델학과장 최미애와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도전자들의 멘토를 맡아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한편 ‘도수코3’는 최종 우승자에게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모델 에이전시 전속계약을 부상으로 선사하며 오는 7월 21일 첫 방송한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사진 송재원 기자 sunny@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