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여성 로커 서문탁, ‘나가수2’ 합류 확정
[헤럴드생생뉴스] 가수 서문탁이 MBC ‘나는 가수다2’(이하 ‘나가수2’)에 합류흫 확정지었다.

MBC는 28일 “서문탁이 JK김동욱과 박미경을 대신해 ‘나가수2’에 합류한다”고 밝혔다.

서문탁은 ‘6월의 가수’로 선정돼 ‘슈퍼디셈버 2012 가왕전’까지 ‘나가수2’ 무대를 떠나있는 JK김동욱과 안타깝게 ‘6월 고별가수’가 된 박미경의 자리를 대신해 새 가수로 확정된 것이다.

실력파 가수 서문탁은 90년대를 대표하는 실력파 여성 로커로 ‘나가수2’에 새로운 바람을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문탁은 짙은 여운을 남기는 음색과 파워풀한 가창력으로 ‘사랑 결코 시들지 않는’, ‘사미인곡’ 등을 히트시키며 1990년대 국내는 물론 일본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뛰어난 보컬리스트로 평가 받았다.

서문탁은 현재 미국 버클리 음대에 장학생으로 입학해 유학 생활 중임에도 불구하고 ‘나가수2’ 제작진의 끈질긴 섭외 끝에 출연을 결정했다.

‘나가수2’ 제작진은 “오랫동안 서문탁을 기다려온 시청자들에게 큰 반가움과 함께 청중을 단 번에 사로잡는 압도적인 카리스마와 시원한 가창력, 그리고 유학생활을 통해 더욱 견고히 다진 음악성을 선보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새 가수 서문탁이 투입되는 7월 A조 예선전은 오는 7월 1일 저녁 6시 20분 ‘나가수2’에 방송되며 다른 새 가수 한 명은 다음주 녹화 전에 공개할 예정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