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애프터스쿨, ‘엠카’서 첫 컴백무대..男心 흔든다
걸그룹 애프터스쿨이 엠넷(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첫 컴백 무대를 펼친다.
애프터스쿨은 오는 6월 21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엠카운타운’에 출연해 섹시 여전사의 귀환을 알린다.

애프터스쿨의 이번 컴백은 약 1년 만의 국내 무대로 팬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번 음반은 멤버 가은이 새롭게 합류한 것은 물론, 애프터스쿨 음반 중 최고라는 평가를 듣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엠카운트다운’ 컴백 무대에서는 방송 최초로 타이틀곡 ‘플래시백(Flashback)‘ 뿐만 아니라 멤버 정아가 작사해 눈길을 끌고 있는 ‘립 오프(Rip Off)’도 선사한다.

애프터스쿨의 더욱 업그레이드 된 퍼포먼스와 섹시 카리스마가 ’엠카운트다운‘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보인다.

또한 지난 주 ’엠카운트다운‘ 3주 연속 1위로 ‘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인피니트가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는 특별 무대를 펼친다. 트리플 크라운의 영광을 안겨준 ‘추격자’와 더불어 음반 수록된 ‘그 해 여름’을 방송 최초로 선보인다.

힙합가수 버벌진트 역시 방송 최초로 ’엠카운트다운‘에서 컴백 무대를 가질 것으로 어느 때보다 풍성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이날 ’엠카운트다운‘에는 원더걸스 에프엑스 애프터스쿨 인피니트 백지영 형돈이와 대준이 달샤벳 유키스 이현 B1A4 보이프렌드 버벌진트 M.I.B JJ 프로젝트 A-JAX 마이네임 등이 출연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