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개콘 하극상 첫방부터 ‘대박 조짐’…대사 “마” 유행 예감
개콘 하극상 첫방

[헤럴드생생뉴스] KBS 2TV 개그콘서트(개콘)의 새로운 코너 ‘하극상’이 첫방송이 전파를 타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솔리고 있다.

지난 27일 방송된 개콘 새코너 ‘하극상‘에서는 김원효, 정범균, 최효종이 하극상으로 변신했다.
‘하극상’에서 김원효는 파란색 트레이닝복에 긴 머리 가발, 최효종은 목이 늘어난 티셔츠와 잠옷 바지 차림으로 등장과 함께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두 사람은 허를 찌르는 개그, 반복되는 대사 “마”로 객석으로부터 큰 호응을 샀다.

이날 최효종은 김원효가 “내가 소개팅 해 준 여자한테 어떻게 그렇게 할 수 있냐”고 따지자 “형하고 사귀던 여자인데도? 이 24개가 전부 금니인데도? 형네 집 가자고 하는데도?”라며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정범균은 말끔한 정장 차림으로 등장했다. 그는 “내가 누구 소개해줄까? 키 170cm, 연봉 1억원인데 얼굴 안 봐”라며 최효종, 김원효의 관심을 집중시켰으나 “나 여자라고 안 했다”며 홀연히 무대를 떠나 객석을 폭소케 했다.

개콘 하극상은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상위에 오르면 네티즌들의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진짜 웃긴다, 대박이다”, “그냥 차림새만으로 폭소”, “너무 유행어 밀기만 하는 것 아닌가”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