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화 ‘연가시’ 화제, “치사율 100%…무슨 내용?”
[헤럴드생생뉴스] 올여름 더위를 식혀줄 재난영화 ‘연가시’(박정우 감독)가 2차 포스터와 오싹한 티저 예고편을 23일 공개했다.

‘연가시’는 사람의 뇌를 조종하는 변종 기생충 ‘연가시’의 출현으로 사망자가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나는 재난사태가 발생한 가운데 감염된 가족들을 살리기 위해 숨막히는 사투를 벌이는 한 남자의 이야기다.

이번에 공개된 2차 포스터 속 ‘그 누구도 벗어날 수 없다’ ‘치사율 100%’ 등의 문구와 마스크를 쓰고 표정을 일그러뜨린 김명민의 모습이 영화 내용과 공포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2차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에는 의미심장한 사운드와 함께 실제 연가시에 대한 정보로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한 남자가 무엇인가를 보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주면서 심상치 않은 사건이 시작되었음을 짐작하게 한다.

특히 식욕이 과도할 정도로 왕성했지만 몸무게는 비정상일 정도로 늘어나지 않았고, 사망 2~3일 전부터는 극심한 구갈 증세를 보였다는 연가시 감염 증세까지 소개돼 흥미를 더한다.

영화 ‘연가시’는 ‘ 주유소 습격사건’, ‘광복절특사’ 등의 시나리오를 쓴 박정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은 작품으로 변종 연가시에 감염된 가족을 구하려 고분분투하는 가장 재혁의 모습을 담고 있으며 오는 7월 개봉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