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컴백’ 지나, 황금비율 각선미로 다시 한 번 男心홀린다
가수 지나가 컴백 초읽기에 돌입한 가운데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지나는 5월 21일 오후 2시께 유투브 공식 채널을 통해 새 음반 타이틀곡 ‘투핫’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지나의 현란한 안무 동작과 더불어 그의 탄력있는 허벅지 라인이 눈길을 끈다. 지나는 이번 ‘투핫’ 티저 영상에서 그간 알려진 바대로 서구적인 ‘황금비율’의 환상적인 바디라인을 뽐내는 동시에 포인트 안무에서는 탄탄한 근육으로 완성된 허벅지 라인을 강조했다.

또 이번 영상에서는 앞서 예고 이미지가 공개돼 화제를 모은 지나와 섹시 소방관 군단의 활약이 본격적으로 드러나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더 핫 클럽(THE HOT CLUB)’으로 명명된 클럽에서 일어난 의문의 화재사건과 이를 위해 출동한 구릿빛 피부의 근육질 소방관들의 모습과 복고풍의 화려한 브라스와 리드미컬한 멜로디라인이 보는 이들의 오감을 만족시킨다.

특히 타오르는 불 사이로 도도한 표정을 지은 채 서 있는 환상적인 바디라인의 지나는 이번 ‘투핫’ 뮤직비디오의 백미로 꼽힌다.

한편 지나의 3집 미니음반은 오는 22일 자정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층 여성스럽고 부드러운 섹시함으로 무장한 지나가 또 한 번 가요계 여성 솔로 디바로 선전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