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가수 첫 탈락자, 관록의 록밴드 백두산…1위는 박상민
[헤럴드생생뉴스] ‘나는 가수다’ 고별전의 첫 탈락자는 관록의 록밴드 백두산이었다.

MBC ‘우리들의 일밤-나는 가수다’의 20일 방송분에서는 A조와 B조에서 4, 5, 6위를 기록했던 가수들의 고별전이 펼쳐졌다.

이날 두 번째로 무대에 오른 백두산은 댄스그룹 클론의 ‘쿵따리 샤바라’를 선곡, 파격적인 편곡을 통해 관록의 록밴드의 저력을 발휘했다. 화려한 퍼포먼스는 물론 시원시원한 가창력으로 백두산은 폭발적인 무대를 선보였지만 아쉽게도 ‘나가수’의 첫 탈락자로 선정되고 말았다.

백두산의 유현상은 ‘나가수’를 떠나며 “후배들이 더 멋진 모습을 보여줬으면 좋겠다”며 “우리는 항상 도전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백두산이 탈락한 이 무대에서 1위를 차지한 출연가수는 박상민이었다.

박상민은 이날 왁스의 ‘여정’을 선곡해, 박상민 특유의 허스키보이스로 감동의 무대를 선보였다. 이은미가 말하는 정확한 음정과 박자, 완벽한 고음은 박상민의 진가가 잘 발휘된 무대였다.

1위 선정 후 박상민은 “정말 예측할 수 없는 무대였다”면서 “앞으로도 오늘같은 모습으로 무대를 선보이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편 오는 27일에는 앞선 A, B조 경연에서 상위권을 차지한 김건모, 김연우, 이은미, 박완규, 이수영, JK김동욱 등이 ‘5월의 가수’를 뽑기 위한 경연을 펼친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