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슈스케2’ 김소정, 데뷔음반 ‘헤라스 콘셉트’ 전격 공개
‘슈퍼스타K2’ 출신의 가수 김소정이 5월 데뷔를 앞두고 싱글 음반의 ‘헤라스 콘셉트’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김소정은 지난 2010년 방영된 엠넷(Mnet) ‘슈퍼스타K2’를 통해 특유의 깜찍 발랄함과 카이스트 출신이라는 ‘엄친딸’ 이미지로 큰 주목을 받았다. 특히 그는 파워풀한 댄스실력과 천진난만한 미소를 가진 당찬 포켓걸로 남성팬들의 열렬한 환호를 이끌어냈다.

이후 2년 만에 발표하는 싱글 데뷔 음반의 화보를 통해 그는 새로운 분위기로 오랫동안 기다려 온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헤라스 콘셉트’란 현재 미주 유럽을 비롯한 세계 각국의 패션 아트계에서 새로이 주목하고 있는 신경향으로, ‘헤라스(harrah’s)’는 ‘뛰어넘는 자’라는 의미다.

화보 속 김소정은 이국적인 붉은색의 헤어스타일과 몽환적인 표정으로, 마치 북유럽 신화 속의 공주와도 같은 신비로움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동양적인 동안외모와 대조적으로 성숙한 느낌의 튜브탑 의상과 웨이브헤어가 묘한 조화를 이뤄 새로운 판타지 콘셉트를 창조해냈다는 평이다. 


김소정의 소속사 에스마일컴퍼니(대표 주영진)의 관계자는 “김소정에게 기존의 깜찍 발랄한 모습이 아닌 ‘헤라스 콘셉트’가 과연 어울릴까 하는 주변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김소정은 촬영 내내 유럽 판타지 특유의 성숙하면서도 신비로운 감수성을 완벽히 소화해내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고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전했다.

이로써 김소정은 기존의 ‘엄친딸’ 이미지를 뛰어넘는 또 다른 팔색조 매력을 지녔음을 입증한 셈이다.

한편 김소정의 음원 ‘헤라스’는 오는 5월 21일 엠넷, 멜론, 벅스뮤직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엠넷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1008@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