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퓨쳐 “스마트러닝 센터”에 영어 교육 콘텐츠 제공

20년 가까이 영어교육 콘텐츠 개발을 해온 ㈜이퓨쳐(이하 이퓨쳐)의 검증된 콘텐츠를 공급받고 있는 KT OIC는 5월 14일 강원도 화천군청에서 화천군, 육군 제7사단과 함께 화천군내의 소외 지역 영어교육을 위한 ‘스마트 러닝센터 건립’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KT OIC 대표이사, 정갑철 화천군수, 육군 제7사단장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본 사업을 통해 화천군은 교육장소 및 학습 기자재, 육군 제7사단은 교육진행인력을 지원하고, KT OIC는 지역간 교육격차 해소를 위해 화천군내 유치원 및 초등학생, 군자녀들을 대상으로 수준 높은 영어학습 콘텐츠 및 학사관리시스템(LMS)을 스마트 런닝 센터를 통해 영어교육을 실시한다.


스마트러닝센터는 강원도 화천군의 평생학습센터 내 건립되며 금년 9월부터 실시할 예정이다. 영어 학습 교재 “스마트 파닉스 및 ELT전문 콘텐츠”로 유명한 이퓨쳐와 KT OIC가 제휴를 맺고 제공하는 교육 콘텐츠를 통해 금년에만 약 100여명의 관내 학생들이 이번 교육의 수혜를 받을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개발된 영어학습 콘텐츠는 체계적이고 연계성 있게 구성된 커리큘럼을 터치패드형 디바이스를 통해 구현해 감각적이고 입체적인 개별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황경호 대표는 “대도시 등 일부 지역을 중심으로 교육이 편중되어 지역간 교육격차가 심화되는 현상에 대해 우려하고 있다”며 “고가의 원어민 교육 및 사교육이 발생시키는 사회적 이슈를 해소하기 위해 교육 나눔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이퓨쳐 관계자는 “이번 기회를 토대로 향후 2015년 공교육의 e-book 교육환경과 스마트한 영어학습을 위하여 학생들의 효과적인 콘텐츠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