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JYJ 김재중 “다들 알지 않냐? 예능 출연 못하는 사실을..” 토로
JYJ 김재중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하는 현실에 대해 탄식했다.

김재중은 5월 17일 오후 1시 30분 서울 중구 소공동 롯데호텔에서 열린 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닥터진’의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못하는 것이 아쉽다”라고 한숨을 내쉬었다.

김재중은 이날 “앞서 박유천이 드라마 ‘미스 리플리’ 제작발표회에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 드라마를 홍보하지 못하는 것에 대해 안타깝다’라고 표현한 바 있는데 본인의 생각은 어떤가?”라는 취재진의 질문을 받았다. 그는 이에 대해 “나 역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싶다. 하지만 출연하지 못해 아쉽다. 어떤 이유 때문인지 대답안해도 취재진 분들은 다들 알지 않냐”라고 말했다.

이는 김재중을 비롯해 JYJ 멤버들이 석연치 않은 이유로 번번이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지 못하는 현실에 대한 아쉬움의 표현이었다.


그는 ‘닥터진’에서 처음으로 사극 연기에 도전, 뛰어난 무예와 강한 승부욕 뒤에 남모를 아픔을 간직하고 있는 포도청 종사관 김경탁 역을 맡았다.

‘닥터진’은 일본의 만화가 무라카미 모토카의 동명 만화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외과의사가 시공간을 초월, 조선시대로 거슬러 올라가 의사로서 고군분투하게 되는 내용을 담은 의학드라마이다.

한편, 이 작품은 이범수, 송승헌, 박민영, 김재중, 이소연 등 쟁쟁한 배우들의 동반 출연만으로도 화제를 모은 바 있으며, ‘신들의 만찬’에 이어 오는 5월 26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최준용 이슈팀기자/ issue@, 사진=송재원 기자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