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인피니트 “타그룹과의 차별성? 바로 팀워크!”
아이돌그룹 인피니트가 자신들만의 강점을 설명했다.

인피니트는 5월 15일 오후 7시 30분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열린 세 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 쇼케이스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저희 그룹이 타그룹과 다른 점은 팀워크인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밝고 명랑하게 어려움을 헤쳐나가는 것이 저희만의 매력이라고 생각한다”며 웃어보였다.

인피니트는 또 “데뷔초보다 외모가 성장했다고 하시는데 솔직히 데뷔 초에는 신경을 많이 안썼다”며 “이제는 메이크업도 해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더 멋있어지지 않았나 생각한다. 이제 점점 멤버들에게 어울리고 있는 스타일을 찾아가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설명했다. 



인피니트의 이번 앨범은 어느 한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을 모두 소화해내는 인피니트의 면모를 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강렬하고 파워풀한 느낌의 인트로곡 ‘INFINITIZE’와 현대적이고 세련된 비트감에 묘하게 대비되는 한국적인 정서의 가사체와 선율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추격자’를 비롯해 ‘Feel so bad’, ‘그 해 여름’, ‘눈물만’, ‘니가 좋다’, ‘With’ 둥 인피니트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곡들로 가득 차 있다.

한편 인피니트는 이날 세번째 미니앨범 ‘INFINITIZE’ 발매와 함께 광주, 부산, 대구, 대전, 서울을 잇는 아시아최대 규모의 원데이 논스탑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나섰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