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패밀리레스토랑 블랙스미스에서 어버이날 오붓한 시간을

이탈리안 패밀리 레스토랑 블랙스미스(대표이사 김선권)가 5월 5일 화제를 불러일으킨 ‘고객들께 고르곤졸라 피자 선물하기’ 행사에 이어, 오는 5월8일 어버이날을 맞이해 또 한 차례 고객사랑 이벤트를 펼친다. 부모님을 동반하는 모든 고객에게 ‘고르곤졸라 피자’ 를 제공하는 것이다.


블랙스미스 전 매장에서 치러질 이번 행사는 그 동안 받아온 고객사랑에 보답한다는 취지로 기획됐다. 고르곤졸라 피자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블랙스미스의 대표메뉴로, 전통적인 이탈리아 치즈인 고르곤졸라를 얹어 구운 피자에 꿀이 곁들여 제공된다.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일품인 메뉴로 블랙스미스에서 가장 인기있는 피자 메뉴 중 하나다.


블랙스미스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고객사랑에 보답하는 동시에, ‘패밀리레스토랑’ 으로서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스미스는 지난 4월26일 서울경제신문과 백상경제연구원이 주최하고 지식경제부와 중소기업청, 대한상공회의소가 후원한 `제 9회 한국창업경영인대상`에서 지식경제부 장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카페베네는 지난해 각종 시상식에서 14회, 올해도 벌써 9회 수상 등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써의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으며, 3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 을 수상하는 등 입지를 굳혀가고 있다.


블랙스미스 관계자는 "지난해 11월 론칭 이후 고객들이 주신 큰 사랑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어버이날 무료 증정 행사를 기획했다" 며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앞으로도 더 좋은 맛과 서비스로 보답하는 블랙스미스가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