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수상한 가족’ 변우민 “김성수 때문에 금연 결심해”
배우 변우민이 김성수와 금연과 관련한 내기를 하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변우민은 5월 2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동 63빌딩 쥬니퍼 홀에서 열린 종합편성채널 MBN 새 수목드라마 ‘수상한 가족’(극본 경수, 연출 이재갑)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변우민은 “김성수가 촬영장에서 만나 ‘(나는) 몇 년 전에 담배를 끊었다. 형도 담배를 끊었으면 좋겠는데, 불가능 하다고 본다. 쉽지 않을 거다’고 이야기 했었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김성수가 “형의 나이가 있으니까 끊으라고 권했다”고 말하자 변우민은 “성수의 말에 금연에 성공하면 성수가 회식을 책임지고 반대 경우엔 내가 책임지겠다는 내기를 했다. 덕분에 금연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변우민은 극중 천도해(임현식 분)의 장남으로 그에게 보증을 부탁했으나 거절당했고, 사업에 실패하게 된다. 그는 그 후 모든 책임을 아버지의 책임으로 돌리게 된다.

그는 하나뿐인 딸 정이에게만은 아버지 노릇을 하고 싶어 필리핀 유학 중인 딸의 학비를 책임지느라 늘 허덕인다. 현재는 집도 절도 없이 엔젤 산후조리원에 얹혀 사는 신세다.

한편 ‘수상한 가족’은 가족이라는 울타리 안에서 점점 작아지는 아버지의 존재, 그런 아버지의 가족 사랑과 형제간의 관계를 그려낸 웃음과 감동의 휴먼드라마로 오는 9일 오후 방송될 예정이다.




조정원 이슈팀기자/ ent@, 사진 백성현 기자, sthaya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