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나가수2’ 이영현, ‘패션왕’ OST ‘관심 집중’
패션왕 OST

[헤럴드생생뉴스] 폭발적인 가창력과 풍부한 감성으로 인정받고 있는 가수 이영현이 ‘패션왕’ OST로 다시 한 번 도약한다.

최근 MBC ‘나는 가수다’ 시즌2 출연이 확정된 바 있는 이영현은 SBS 월화드라마 ‘패션왕’ OST에도 참여, 음원 공개를 앞두고 있다.

이영현이 부른 파트4 ‘사랑은 이렇게’는 ‘패션왕’ 음악감독이 “이영현이 아니면 안 된다”며 미리 가수를 염두에 두고 만든 곡.

태윤미의 가사에 이건영의 편곡이 더해진 ‘사랑은 이렇게’를 통해 이영현은 절정에 이른 보컬을 선보였다.

이미 ‘나가수’ 시즌2의 출연이 확정된 상황에서 이영현은 ‘사랑은 이렇게’를 통해 자신의 발탁이 충분한 이유가 있다는 증명을 하고 있는 셈이다.

소녀시대 서현이 참여해 소녀시대 멤버들 간 OST 경쟁에 불을 댕기기도 한 ‘패션왕’ OST는 그동안 에이트 이현, 먼데이키즈 이진성 등 정상급 보컬들이 참여해왔다.

OST 제작사 이야기엔터테인먼트 측은 “파트4에서 이영현까지 가세하면서 ‘명품 OST’로써의 명성을 다시 한 번 확인하게 됐다”며 “앞으로 이어질 곡들에도 관심을 가져달라”고 밝혔다.

한편 ‘패션왕’은 세계적인 디자이너의 꿈을 가진 젊은이들의 일과 사랑을 소재로 한 드라마로 유아인과 신세경, 이제훈, 권유리 등이 출연 중이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