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광교신도시 복층 오피스텔 최초분양!

태울림종합건설이 경기도 수원 광교택지개발지구 신분당선 신대역 인근에 유타워(U-Tower) 오피스텔 384실을 분양한다고 밝혔다.


광교신도시 가칭 신대역(광교역)1분거리에 자리잡고 있는 U-Tower(유타워)오피스텔은 광교 최초로 복층형 오프스텔로 선보여 많은 관심을 끌고 있다.


또한 지하4층 ~ 지상 8층 규모로 전체 물량이 전용 19.44㎡이하 소형 오피스텔이다. 신분당선 신대역이 가깝고 용서고속도로 상현IC가 인근에 있다.


광교 유타워 소형오피스텔로 복층면적까지 합하면, 전용률이 무려 120%까지 나온다. 그냥 전용률 역시 88% 이상이다. 분양평수보다 전용률이 많이 나온건 광교신도시 내에선 최초다.


인근 부동산에 따르면 소형평형으로  전용률이 많이 나오면 세입자들의 관리비를 대폭 줄일 수 있어 임대를 선호한다고 전하고 있다.




총 세대수 384가구로 1층엔 약 500평규모로 대평마트가 입점예정이어서 입주자들에게는 편리함를 더했다.


신분당선 신대역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용서고속도로 상현IC가 차량으로 1분 거리에 있어 교통환경이 탁월하다.


주변 수원지방법원 등 법조타운 이전 확정과 어뮤즈파크, 씨게이트 R&D연구소 등 2만여명의 배후수요가 확충될 전망이다.


현재  청약접수중이며, 300만원입금시 호수지정예약까지 가능하다.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에서 관리하며 시공는 태울림건설에서 한다.


분양가는 호실당 평군 9800만원대이며 계약금10%,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이 제공된다.


입주 예정일은 2013년 12월이고 예약후 모델하우스 방문하시면 빠른 상담이 가능하다. 문의 : 031-627-5724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