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빅뱅, ‘ALIVE’ 활동 영상 전세계 160개국 방영
그룹 빅뱅이 월드투어 해외공연 시작에 앞서 ‘MTV 월드 스테이지-빅뱅 ALIVE’를 통해 전세계 160개국 팬들과 만나다.

오는 5월 4일 오후 전세계에 동시 방영되는 ‘MTV 월드 스테이지-빅뱅 ALIVE’는 이번 빅뱅의 미니앨범 5집 ‘얼라이브(ALIVE)’의 무대를 담아낸 영상들로 채워질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는 지난 2월 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열린 ‘빅뱅 얼라이브 투어 2012(BIG BANG ALIVE TOUR 2012)’ 서울 공연 중 ‘베드 보이(BAD BOY)’와 ‘판타스틱 베이비(FANTASTIC BABY)’ ‘블루(BLUE)’ 무대가 포함될 예정으로 빅뱅의 첫 월드투어를 기다리고 있는 전세계 팬들의 기대감을 불러모으고 있다.

또한 ‘YG ON AIR’를 통해 방송된 ‘얼라이브’ 앨범 수록곡 무대와 멤버들의 진솔한 인터뷰도 함께 방영된다.


‘MTV 월드 스테이지(WS)’ 는 전 세계 6억여 가구에 이르는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음악 장르의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콘서트만을 기획, 방영하는 인기 프로그램으로 지난 2009년 ‘콜드플레이’를 시작으로 ‘오아시스’, ‘비욘세’, ‘레이디가가’, ‘블랙 아이드 피스’ 등 초대형 글로벌 아티스트들의 대형 콘서트와 세계적인 뮤직 페스티벌 등 굵직한 무대를 소개해 왔다.

이로써 빅뱅은 지난해 ‘MTV 유럽 뮤직 어워드’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월드 와이드 액트상’에 이어 이번 방송을 통해 다시 한 번 전세계적인 가수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한편 빅뱅은 오는 5월 일본을 시작으로 ‘라이브 네이션(Live Nation)’와 함께 ‘빅뱅 얼라이브 투어 2012(BIGBANG ALIVE TOUR 2012)’ 해외 공연의 포문을 연다.

유지윤 이슈팀기자/ ent@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