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써니힐,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 티저영상 공개 ‘반응 후끈’
컴백을 앞두고 있는 써니힐이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의 티저영상을 공개했다.

4월 18일 오전 로엔 아티스트 공식 유튜브 채널과 로엔 아티스트 트위터, 써니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백마는 오고 있는가’의 티저영상은 말을 타고 있는 한 남자의 실루엣으로 시작돼 이목을 끌었다.

점점 고조되는 음악과 더불어 신나게 말을 타는 남자의 열정적인 몸짓이 흥을 더하며, 화려한 조명아래 안무를 펼치는 써니힐의 모습이 교차 편집, 시선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또한 영상의 말미에 실루엣으로만 가려져 있던 ‘백마탄 왕자’의 모습이 드러나며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공개된 영상의 주인공인 백마탄 왕자는 한껏 볼륨을 살린 긴 헤어스타일과 화려한 백색의 의상, 살짝 미소를 머금을 뚜렷한 이목구비로 보는 이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것.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진짜 써니힐은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다” “백마탄 왕자가 누구인지 궁금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써니힐의 소속사인 로엔엔터테인먼트 측은 “써니힐이기에 할 수 있는 음악과 퍼포먼스를 준비했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자신감을 높였다.

한편 써니힐의 신곡 ‘백마는 오고 있는가’는 오는 20일 자정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일제히 공개될 예정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