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EXO-K, EXO-M 타이틀곡 ‘MAMA’ 뮤비, 조회수 300만 돌파
첫 미니음반 타이틀 곡 ‘MAMA’로 화려하게 데뷔한 남성 아이돌그룹 EXO-K, EXO-M이 강렬한 안무로 또 한 번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타이틀 곡 ‘MAMA’의 안무는 세계 최정상 안무가 라일 베니가와 SM 소속 퍼포먼스 디렉터 비트버거의 합작품이다. 특히 라일 베니가는 영화 ‘Fame’, ‘Boogie Town’ 등의 안무 연출을 비롯해 어셔, 크리스티나 아길레라 등 해외 유명 팝 스타들의 투어 무대에도 선 세계적인 안무가로, 라일 베니가와 비트버거가 EXO-K, EXO-M에게 선사한 감각적인 안무는 전 세계 음악 팬들과 네티즌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또한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의 곡 ‘MAMA’에 맞춰 멤버들이 펼치는 완벽한 군무는 감탄을 자아내기 충분하며, 파워풀하고 트렌디한 퍼포먼스는 EXO-K, EXO-M의 매력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는 만큼 음악뿐만 아니라 무대 역시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불어 지난 8일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MAMA’ 뮤직비디오는 EXO-K가 부른 한국어 버전과 EXO-M이 부른 중국어 버전의 유튜브 총 조회수가 공개 일주일 만인 지난 15일, 300만 건을 돌파해 EXO-K, EXO-M에 대한 글로벌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다.

한편 EXO-K, EXO-M은 타이틀 곡 ‘MAMA’로 한국과 중국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김하진 이슈팀기자 / hajin@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