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노을, 새 싱글 ‘떠나간다’ 19일 발매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감성 보컬그룹 노을(이상곤, 전우성, 나성호, 강균성)이 19일 0시 새 싱글앨범 ‘떠나간다’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떠나간다’는 떠나가는 연인을 붙잡고 싶지만 보내줄 수 밖에 없는 애절함을 담은 곡으로, ‘그리워 그리워’ 작곡가인 최규성과 노을이 다시 한번 호흡을 맞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또한 커플링곡(싱글 앨범에서 타이틀곡과 함께 수록되는 곡)인 ‘헤어졌어요’는 지난해 발표된 노을 미니앨범 ‘그리움’의 수록곡 ‘말하지 않아도’의 작곡가이자 엠블랙의 ‘모나리자’ 앨범 전체 프로듀싱을 맡은 것으로 유명한 ‘라도’가 작업했다.

노을은 지난해 10월, 약 5년 만에 대중의 곁으로 돌아와 ‘그리워 그리워’로 국내 주요 온라인 음원 차트 1위는 물론, 빌보드 K-POP차트에서도 1위를 거머쥐며 성공적으로 가요계에 컴백했다.


한편, 노을의 싱글앨범은 19일 온오프라인을 통해 발매되며, 같은 날 엠카운트다운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간다. 앞서 지난 16일 공개된 티저영상에서는 최근 종영한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서 민화공주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 배우 남보라와 노을 멤버 이상곤의 모습이 확인돼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모으기도 했다.

yeonjoo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