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하 결혼 언급…“꼬마도 결혼하고 싶다”
[헤럴드생생뉴스] 꼬마 하하도 어느덧 결혼적령기에 접어들었다. 특히 최근 절친 근식 씨의 결혼 이후 하하는 부쩍 결혼생각이 간절해진 듯 보이고 있다. 급기야 ‘결혼하고 싶다’는 간절한 바람을 방송을 통해 전하기도 했다.

하하는 16일 방송된 KBS 2TV ‘스타인생극장’을 통해 지난 3월 결혼식을 올린 친구 박근식 씨와 함께 식사를 했다.

이날 친구와의 식사자리에서 문득 “결혼하고 싶다”고 말문을 연 하하는 “우리가 어릴 때부터 한 약속이 둘 중에 한 명이 결혼을 하면 나머지 한 명이 6개월 안에 하기로 약속을 했다. 근식이가 3월 4일날 결혼을 했다”고 말하며 결혼에 대한 언급을 했다.

하하를 친구와의 식사를 마친 뒤 함께 결혼식 사진을 보며 “사실 어제도 이 얘기 하면서 울 뻔 했다. 요즘 유난히 자꾸 (결혼식 때 생각하면) 울컥울컥 한다”면서 “근식이 결혼 사회를 보면서 펑펑 울었는데 주위에 많은 연예인들과 스태프들, 친구들이 팔짱을 끼고 있는 것을 봤다. 정말 든든하고 멋있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상꼬마 하하의 결혼 언급에 “이제 ‘무도’에도 총각 멤버들이 몇 명 남지 않았다”, “하하도 정말 결혼하고 싶은 것 같다”, “상꼬마도 벌써 결혼 적령기”라는 반응을 보였다.

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