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2012 유방암 예방을 위한 핑크빛 릴레이 스타트
-㈜아모레퍼시픽, 제 12회 핑크리본 사랑마라톤 부산에서 시작

-유방건강관리를 위한 생활 솔루션 제공, 참가비 전액 한국유방건강재단 기부


[헤럴드경제=이진용 기자]㈜아모레퍼시픽(대표 서경배)이 주관한 2012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이 15일 오전 부산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5000명의 마라토너들은 해운대 일대를 핑크빛으로 물들이는 장관을 연출했다.

핑크리본 사랑마라톤은 유방암에 대한 예방의식 향상과 조기검진의 중요성을 알리기 위한 ㈜아모레퍼시픽 핑크리본캠페인의 대표적인 행사로, 오늘 열린 부산대회를 시작으로 5월 대전, 6월 광주, 9월 대구, 10월 서울 등 총 5개 도시에서 연중 릴레이로 개최된다. 대회 참가비 전액은 한국유방건강재단에 기부되어 유방암 환우 지원사업 및 건강 나눔 문화 확산에 쓰인다.


오늘 대회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이 마라톤을 비롯해 유방자가검진 교육, 유방건강을 돕는 ‘핑크모션 댄스’, 무료 유방암 검진 등 유방건강을 지키기 위한 단계별 생활 솔루션을 한 자리에서 경험했다. 행사에 함께 참여한 브랜드 헤라(HERA)와 리리코스(LIRIKOS), 아리따움 등은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부대행사도 다양하게 열렸다.

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아이오페’의 전속모델 고소영씨, 및 부산시 관계자들도 행사에 참석해 뜻을 함께 했다.

jycaf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