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한양,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 BI 교체
세종 한양슈자인 에듀시티ㆍ에듀파크 3.4대 1 경쟁률로 1순위 마감

[헤럴드경제=백웅기 기자] ㈜한양이 아파트 브랜드 ‘수자인’의 브랜드 디자인(BI)을 전면 교체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한 BI엔 기존 ‘수자인’ 브랜드가 가진 사람과 자연이 함께하는 친환경적 이미지 위에 새로운 가치와 따뜻한 감성을 덧입혔다. ‘평화로운 풍경화’라는 컨셉으로 영문 ‘SUJAIN’ 워드마크를 그대로 나타내면서 사람을 형상화한 ‘J’, 집을 형상화한 ‘A’와 자연을 의미하는 나무를 형상화한 ‘I’를 표현했다.

㈜한양 관계자는 “새로운 ‘수자인’ 디자인은 고객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가고 쉽게 인지될 수 있도록 간결하면서도 친근한 느낌을 강조했다”며 “압구정 한양아파트 등 지난 39년간 쌓아온 신뢰에 고객만족을 더해 보다 친환경적이고 첨단 주거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주택사업에 대한 의지를 담았다”고 밝혔다.

한편, ㈜한양 지난 12일 세종시 1-2생활권 M7블록과 1-4생활권 M3블록에 공급한 ‘세종 한양수자인 에듀시티ㆍ에듀파크’ 1순위 청약 결과 총 857가구 모집에 2936명이 접수해 평균 3.4대 1의 경쟁률로 1순위 마감됐다. 윤영빈 분양소장은 “교육 및 편의시설 등 입지와 합리적 분양가, 넓게 구성된 평면 등이 높은 관심을 받았다”며 “세종시 열기를 다시 확인해, 이후 분양할 다른 단지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말했다. ㈜한양은 올 하반기 세종시 1-1생활권 M3블록에서 472가구를 추가 분양할 계획이다.

kgungi@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