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데뷔 1주년’ 에이핑크, 컴백앞서 팬들 위한 곡 ‘공개’
데뷔 1주년을 맞은 걸그룹 에이핑크가 새 앨범 발표에 앞서 팬들을 위한 노래를 공개한다.

4월 12일 오후 1시, 에이핑크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된 배너가 팬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배너에는 ‘D-7’, ‘one year ago’, ‘one year later’라는 문구가 하나씩 나타나며 마지막으로 ‘so, present is 0419’ 문구가 나타나 팬들에게 기대감과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에 대해 소속사 에이큐브 관계자는 “에이핑크가 데뷔 1주년을 맞이하여 데뷔 때부터 변함없이 뜨거운 성원과 사랑을 보내온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도 함께하자는 의미로 새 앨범 발매에 앞서 팬들을 위한 곡을 공개한다”며 “이 곡은 팬들에 대한 에이핑크의 사랑과 고마움이 가득 담겨져 있는 곡”이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에이핑크는 앨범작업과 재킷 촬영을 마쳤으며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4월 내에 컴백할 것”이라며 앨범 발매를 예고했다.

에이핑크는 지난해 4월 데뷔 앨범 ‘세븐 스프링스 오브 에이핑크(Seven Springs of A PINK)’를 발매하며 ‘몰라요’, ‘잇걸(It Girl)’, ‘마이마이(MY MY)’ 등 발표하는 곡마다 각종 음반, 음원 사이트에서 상위권에 랭크, 팬들로부터 사랑을 받았다.

특히 2011년 주요 음악상 시상식 신인상 부문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으며 2011년 최고의 신인으로 등극한 바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오는 4월 19일 주요 온라인 음악사이트를 통해 팬들을 위한 신곡을 공개할 예정이다.

박건욱 이슈팀기자 / kun1112@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