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에너지 절감 그린 아파트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

광교신도시는 수도권에서 가장 각광받는 신도시이다. 이 중에서도 광교 C1블록은 광교 최 중심에 속해 주변 인프라를 가장 잘 갖춘 것으로 평가 받고 있다. 특히, 이 곳의 부동산 상품 중에서도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상품은 낮은 분양가로 다른 단지에 비해 경쟁력이 있다.


광교 C1블록에 ‘호반베르디움’이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낮은 분양가로 분양을 발표해 눈길을 끌고 있다. 3.3㎡당 1,159만원부터 시작하고, 평균 1,280만원으로 주변시세보다도 저렴해 실수요자뿐만 아니라 프리미엄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의 관심도 뜨거운 편이다.


이 오피스텔의 가장 큰 특징은 뛰어난 단지설계를 꼽을 수 있다. 77%의 높은 전용률(일부타입 제외)로 입주민들의 공간활용이 좋고, 판상형 위주의 배치, 남향 위주의 가구 배치로 자연 채광을 최대한 누릴 수 있도록 했다. 3면 개방형 평면을 적용해 개방감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뿐만 아니라 직선형 구조로 가구 내 통풍 및 환기가 우수하고, 바람의 흐름을 고려해 열고 닫기 쉬운 슬라이딩 창호를 설치함으로써 입주민들의 삶의 질을 향상 시켰다. 에너지효율 1등급 예비 인증을 받아 에너지를 절감한 그린아파트로 각광받고 있다.


생활편의시설도 좋은 편이다. 지하1층에는 대형 마트 입점이 확정돼 있고, 복합 상가도 구성될 예정이라 ’원스톱 리빙’을 구현해 거주자의 편의성도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입주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풍부한 넓은 녹지 공간도 눈에 띈다. 넓은 동간 거리와 단지 내 바람길 확보, 뒤어난 외관 디자인의 고품격 단지로 특화 설계 했다. 휘트니스 센터, 골프연습장 등 약 3,000㎡에 이르는 넓은 커뮤니티 공간도 특징이다.


이 뿐만 아니라 가구 현관의 넓은 수납공간, 주방 팬트리(일부 세대 제외) 등 주부들이 선호하는 풍부한 수납공간도 제공된다.


호반건설 관계자는 “광교 신도시 최중심의 뛰어난 입지 여건과 분양가 상한제가 적용된 낮은 분양가로 계약 문의가 많다”며 “광교신도시의 향후 프리미엄에 대해 확신하는 소비자들의 관심이 특히 많은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한편 광교 C1블록 호반베르디움은 107㎡(구 42형, A타입 20가구, B타입 81가구, C타입 20가구) 121가구, 116㎡(구 45형, A타입 176가구, B타입 82가구, C타입 82가구, D타입 47가구) 387가구 중대형 아파트 총 508가구와 테라스형 오피스텔을 포함한 전용 26㎡~35㎡의 오피스텔로 구성돼 있다. 분양 문의 031-713-8100


헤럴드생생뉴스/online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